2020-09-06 22:44 초안
슈가랫은 @desert_tut의 닫힌 종족으로 허가 없는 개체 창작을 금합니다.
얼핏보면 제과제빵의 방해꾼같지만, 슈가랫은 마법사의 베이킹으로 태어나는 귀여운 요정쥐, 슈가랫Sugarat입니다!
제빵사이자 마법사의 설탕 가득한 부엌에서 태어난 특이한 요정입니다.
만들고자 하는 과자, 파이, 빵... 그런 디저트의 베이킹 재료를 준비해서 정해진 레시피대로 반죽해 준비한 다음 오븐에 넣기 전에 요정 가루와 정제수로 씻어 햇빛으로 말린 쥐의 수염 한 가닥을 섞어 틀에 넣고 구우면, 멋진 완성품에서 슈가랫이 태어납니다.
원래 빵이나 파이, 과자를 만들려고 했다면.. 아마도 거기서 슈가랫이 태어나버렸으니 요리로써는 실패한게 되겠지만, 슈가랫을 탄생시키는 것은 성공일거에요.
이제부터 슈가랫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려드릴게요.
슈가랫은 이름 그대로 아주 달콤한 향기가 나는 요정이자 쥐에요.부엌에 요정쥐라니, 왜 쥐의 수염을 넣은 걸까요? 고양이의 수염이 좋은데!
이들은 주로 과일, 설탕, 과자, 케이크.. 그런 것들을 먹어요!
가장 좋아하는 건 자신의 디저트(혹은 빵이거나!)에요!
요정이기 때문에 이런 것을 먹는다고 살이 찌지는 않지만..
혹시 모릅니다, 너무 과한 욕심을 내는 요정은 살찌는 법이니까요!
그리고 자신이 본래 만들어지려던 디저트의 특징을 닮아요.가령, 생크림 케이크의 슈가랫은 목털이 생크림이고 머리에도 생크림을 얹고 있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꼬리 끝에 반드시 식기나 도구의 끝이 붙어 있어요! 포크나, 나이프, 스푼, 뒤집개, 집게, 국자, 휘핑기…슈가랫을 만들기 전에는 알 수 없고 무엇을 갖게 될지는 구워봐야 알 수 있는데, 꼬리 끝의 도구는 나서부터 갖고 있는 것이라 바뀌지 않아요.
막 태어난 슈가랫은 주먹보다 작은 요정이랍니다.
자신의 디저트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면서 주먹정도의 크기로 자라지요!
아직 요정마법은 부리지 못하지만, 어엿한 요정이 되고자 열심히 레시피를 익혀요.
종종 몸에서 설탕 가루를 흘리고 다녀요!
스스로의 디저트(인간용 크기에요!)를 만들어내면, 성체 슈가랫이 요정 가루를 뿌려줍니다!
그러면 달콤한 연기가 나기 시작하면서... 슈가랫은 눈깜짝할 사이에 성장하고, 요정마법을 배우게 된답니다.하늘을 나는 마법, 모습을 감추는 마법, 만든 디저트를 복제하는 마법, 요정 가루를 만드는 마법….이런 마법들을 배운 슈가랫은 분명 달콤한 부엌의 요정으로 당신을 도와줄거에요.
아! 다 자란 성체 슈가랫이요?
얘는 저희 마법사님의 첫 슈가랫인 '버터롤 앤 크림'이에요!
얘처럼, 다 자란 슈가랫은 팔다리도 길어지고 좀 더 큰 귀를 갖게 돼요.
꼬리가 짧았던 슈가랫은 꼬리가 길어지기도 해요.
다 커도 크기는.. 아마 20cm는 되지 않을거에요.
그리고 슈가랫은 아주 오래 살아요.
그저 애정과, 좋은 오븐과 맛있는 음식들만 있다면요.
당신이 좋아하는 디저트를 만드는 슈가랫과 함께 차 한잔 하는 것은 정말 좋은 경험이 될겁니다!
-추신같은 디저트라도 여러 모습의 슈가랫이 태어날 수 있다나봐요!